용장어구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맥도생태공원

낙동강 하구에 위치한 맥도생태공원은 부산시민이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2006. 11월에 개장한 자연생태 친수공간이다. 이 곳은 체육시설 52천㎡를 포함하여 초지 및 습지, 도로, 주차장 등 2,548천㎡의 광활한 면적으로 한 바퀴 둘러 보는 데 두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.
강 건너편에는 삼락강변공원이 마주하고, 김해공항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이 쉬운 곳이다.
맥도생태공원은 일반 공원과는 달리 낙동강변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습지를 최대한 살리고, 그 주변에 초지를 조성하여 갈대, 연꽃, 해바라기, 지피식물들이 산책로변을 따라 곳곳에 즐비하게 자라고 있으며, 계절따라 나비, 잠자리, 거미, 벌 등 수많은 곤충은 물론 백로, 청둥오리, 물떼새 등의 조류들이 찾아온다. 아울러 주말에는 수천명의 부산시민이 찾아와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곳이기도 하다.
공원에 설치된 체육시설을 살펴보면 3곳의 축구장과, 야구장, 족구장, 배구장, 테니스장, X-게임장, 농구장, 배트민턴장, 게이트볼장, 인라인스케이트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편의시설로는 전망데크, 음수전, 파고라, 평의자, 자전거보관대, 야외테이블, 화장실 등을 갖추고 있다.